인터넷으로 고객님이 직접 주문시에는 무통장, 카드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휴대폰결제, 가상계좌 등이 있습니다.
전화주문시에는 무통장입금, 수기카드 결제 방식이 있습니다. (수기카드는 카드번호, 유효기간 주시면 카드 결제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알려주신 카드정보는 결제후 바로바로 폐기처리됨을 알려드립니다
반품/취소/환불
교환은 가능한가요?
불량및 파손 또는 주문내역과 다른상품이 배송 되었을 경우는 100% 교환 및 환불 가능합니다.
단, 배송정보 오류나 수취거부로 인한 반품에 의한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주문/결제
기업회원은 월정산도 가능한가요?
사업자 등록증 보내주시면 월정산 결제 방식 가능하십니다.
주문/결제
다른상품도 같이 배송이 가능한가요?
옵션으로 케이크, 샴페인, 와인이 있습니다. 옵션선택하시면 배송 가능하십니다
주문/결제
메시지 전달은 어떤식으로 하나요?
주문서 작성시 리본이나 카드 선택이 가능하십니다. 리본은 글씨가 많으면 작아지므로 양해부탁드리며, 카드는 띄어쓰기 포함 200자 내외입니다. 전화주문시 카드 전달내용이 있으면 문자메세지 010-9892-3655 로 내용 보내주시면 예쁜 카드에 내용 넣어서 같이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주문하시는분 성함 옆에 익명에 체크해주시면 고객님의 정보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또한 고객센터로 받으시는분이 문의전화가 오더라도 끝까지 책임지고 말씀드리지 않습니다. 익명으로 체크할경우 홈페이지에 배송사진도 올라가지 않습니다
주문/결제
비밀번호를 잊어버려서 로그인이 안되네요
비밀번호는 개인정보라서 고객센터에서도 알수가 없습니다. 고객님의 정보수정페이지에서 새로운 비밀번호를 변경하시거나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 가능하십니다.
배송
이미지랑 똑같이 배송되나요?
공산품이 아닌관계로 지역,계절에 따라 부소재나 화분,꽃바구니는 변경될 수있습니다.양해부탁드립니다.
쿠폰/적립금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10,000포인트 부터 현금처럼 상품 구매시 사용가능합니다.
주문/결제
전화주문은 몇시부터 가능한가요?
고객센터 통화가능시간은 평일 오전 9:00 ~ 오후 9:00 까지, 주말은 오전 9:00 ~ 오후 7:00까지 이며, 인터넷주문은 24시간 365일 가능하십니다.
주문/결제
주문내용을 수정하고 싶어요.
결제완료한 주문서는 홈페이지내에서 수정이 안되십니다.
고객센터 1666-3651 로 전화주시면 수정해드리겠습니다.
주문/결제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은 인터넷으로 직접 주문하는 방법과 전화로 주문할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과 카카오톡, 티스토어에서도 편리하게 주문 가능하십니다.
주문/결제
주문을 완료했는데 마이페이지 주문서가 안보여요
결제까지 완료되면 주문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주문/결제
주문취소는 가능한가요?
아직 처리되지 않은 주문껀은 취소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제작 완료된 상품은 취소가 어려우니 이점 양지하시기바랍니다
쿠폰/적립금
쿠폰은 어디에서 등록하나요?
메인홈페이지 중간 오른쪽 이벤트 할인쿠폰 등록 에서 등록하시면 됩니다.
증빙서류
현금영수증 신청은 어서하나요?
주문서 작성시 무통장 결제를 선택하시면 영수증 신청란에 하시면 되구요.
전화주문시 홈페이지 하단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영수증이 필요하신분은 FAX 나 이메일 주소 알려주시면 받아보실수 있으세요.
회원정보
회원 정보수정은 어디서 하나요?
상단 마이페이지에 정보수정에서 가능하십니다.
회원정보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상단에 회원가입버튼을 클릭하시고 개인, 기업을 선택후 가입하시면 됩니다
회원정보
회원가입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회원가입시 5,000P 적립금이 지급되고, 상품구매시 5%할인 이나 10%적립이 가능하십니다. 또한 후기작성시 최대 3,000 포인트 적립금이 지급됩니다.
회원정보
회원탈퇴는 어디서 하나요?
마이페이지에 회원탈퇴 클릭하시면 탈퇴가능하십니다.
회원정보
회원 정보수정은 어디서 하나요?
상단 마이페이지에 정보수정에서 가능하십니다.
회원정보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상단에 회원가입버튼을 클릭하시고 개인, 기업을 선택후 가입하시면 됩니다
회원정보
회원가입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회원가입시 5,000P 적립금이 지급되고, 상품구매시 5%할인 이나 10%적립이 가능하십니다. 또한 후기작성시 최대 3,000 포인트 적립금이 지급됩니다.
회원정보
회원탈퇴는 어디서 하나요?
마이페이지에 회원탈퇴 클릭하시면 탈퇴가능하십니다.
주문/결제
결제는 어떤식으로 하나요?
인터넷으로 고객님이 직접 주문시에는 무통장, 카드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휴대폰결제, 가상계좌 등이 있습니다.
전화주문시에는 무통장입금, 수기카드 결제 방식이 있습니다. (수기카드는 카드번호, 유효기간 주시면 카드 결제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알려주신 카드정보는 결제후 바로바로 폐기처리됨을 알려드립니다
주문/결제
기업회원은 월정산도 가능한가요?
사업자 등록증 보내주시면 월정산 결제 방식 가능하십니다.
주문/결제
다른상품도 같이 배송이 가능한가요?
옵션으로 케이크, 샴페인, 와인이 있습니다. 옵션선택하시면 배송 가능하십니다
주문/결제
메시지 전달은 어떤식으로 하나요?
주문서 작성시 리본이나 카드 선택이 가능하십니다. 리본은 글씨가 많으면 작아지므로 양해부탁드리며, 카드는 띄어쓰기 포함 200자 내외입니다. 전화주문시 카드 전달내용이 있으면 문자메세지 010-9892-3655 로 내용 보내주시면 예쁜 카드에 내용 넣어서 같이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주문/결제
받으시는분 주소를 모르는데 가능한가요?
받으시는분 연락처만 주시면 고객센터에서 통화후 배송해 드리겠습니다
주문/결제
보내는 사람의 정보를 밝히고 싶지 않습니다.가능한가요?
주문하시는분 성함 옆에 익명에 체크해주시면 고객님의 정보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또한 고객센터로 받으시는분이 문의전화가 오더라도 끝까지 책임지고 말씀드리지 않습니다. 익명으로 체크할경우 홈페이지에 배송사진도 올라가지 않습니다
주문/결제
비밀번호를 잊어버려서 로그인이 안되네요
비밀번호는 개인정보라서 고객센터에서도 알수가 없습니다. 고객님의 정보수정페이지에서 새로운 비밀번호를 변경하시거나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 가능하십니다.
주문/결제
전화주문은 몇시부터 가능한가요?
고객센터 통화가능시간은 평일 오전 9:00 ~ 오후 9:00 까지, 주말은 오전 9:00 ~ 오후 7:00까지 이며, 인터넷주문은 24시간 365일 가능하십니다.
주문/결제
주문내용을 수정하고 싶어요.
결제완료한 주문서는 홈페이지내에서 수정이 안되십니다.
고객센터 1666-3651 로 전화주시면 수정해드리겠습니다.
주문/결제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은 인터넷으로 직접 주문하는 방법과 전화로 주문할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과 카카오톡, 티스토어에서도 편리하게 주문 가능하십니다.
주문/결제
주문을 완료했는데 마이페이지 주문서가 안보여요
결제까지 완료되면 주문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주문/결제
주문취소는 가능한가요?
아직 처리되지 않은 주문껀은 취소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제작 완료된 상품은 취소가 어려우니 이점 양지하시기바랍니다
배송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배송비는 전상품 무료입니다.
(단 도서산간,섬 지역일 경우 배편 운임비 및 추가 배송비가 발생될수 있습니다.)
배송
배송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결제되는 시점에서 3시간 안에 전국배송 가능하십니다. (택배상품 제외)
배송
배송완료된걸 어떻게 알수 있나요?
배송완료되시면 고객님 휴대폰으로 실시간 문자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배송
이미지랑 똑같이 배송되나요?
공산품이 아닌관계로 지역,계절에 따라 부소재나 화분,꽃바구니는 변경될 수있습니다.양해부탁드립니다.
반품/취소/환불
교환은 가능한가요?
불량및 파손 또는 주문내역과 다른상품이 배송 되었을 경우는 100% 교환 및 환불 가능합니다.